본문 바로가기
[부산 댕스마일][순천 Mr.독]/분양중인 아이들

Mr.독 현재분양중인 귀요미들 (광양 여수 순천 전주 광주)강아지

by 댕집아빠 2021. 7. 1.

초코치와와입니다

 

옷을 정말 잘입은 친구입니다

 

이친구분양가는 저렴한편입니다 착한가격에 분양중인 친구입니다 

 

눈색깔도 너무 예뻐요

 

 

 

 

치와와특징)))))

 

가장 작은 품종으로 유명하다

키는 13~22cm, 평균 체중은 1.8~2.7kg이 정상 체중이다

견종 중 몸집이 가장 큰 그레이트 데인에 비하면 20분의 1밖에 안 되는 셈이다.

귀는 크고 쫑긋하며, 눈은 크고 약간 볼록하게 보인다. 털빛깔은 붉은색, 검은색, 담황색, 얼룩무늬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원래 털이 매끈매끈한 단모종이다. 장모종도 있는데, 비교적 근래에 포메라니안 등과 교배하면서 생겨나게 되었다.

 

 

치와와성격)))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성격이 불같이 매우 거칠고 공격성이 맹렬하며, 고집이 무척 세고 질투심이 많으며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겁이 없는 견종이다. 다른 개와 시비가 붙으면 체급상 크게 밑지는 경우라도 쉬이 물러서지 않고 대든다. 다만 이렇게 극단적으로 거친 성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견종 중에서 가장 작기 때문에 그 맹렬한 공격성이 사람에게 거의 대미지를 주지 못할 뿐이다.

 

훈련이 어렵고 쉽게 주인을 무시하는 성격이 있기 때문에 절대 오냐오냐 키워서는 안되며 그렇게 키웠을 경우 버릇없는 폭군으로 자라나게 된다. 오냐오냐 키우면 자신이 주인보다 서열이 높다고 착각하기 쉬운 견종이다. 때문에 엄격한 복종훈련이 필요하다. 워낙 독립심과 반항심이 강한 성격이라 훈련을 안따라오기 때문에 치와와를 제대로 길들이기 위해서는 정서적 거리를 둬야 한다는 주장도 있다. 심지어 치와와에게 아이컨택조차 하지 말라고 한다.

 

치와와특징)))

지능은 낮은 편이다. 전체 79위 중 67위인데, 이보다 위에 중복 순위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실제 상대 등수로 보면 최하위 10% 안에 들어간다. 다만, 개의 지능은 인간처럼 인지 능력, 사고 능력으로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주로 훈련성으로 평가된다. 때문에 지능이 낮다는 것은 정말로 머리가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라, 그만큼 훈련의 난이도가 높고 주인의 말을 안 듣는 견종이라는 의미에 가깝다.

몸을 잘 떤다. 이 때문에 영어권 인터넷에선 치와와의 몸이 반은 증오(hate)로 반은 떨림(tremble)으로 이루어졌다는 식의 밈이 있다 떠는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썰들이 있다. 추위를 많이 탄다거나 긴장하거나 화가 나거나 하는 이유로 떤다고 하며 그 밖에도 다른 이유들이 제시되고 있다.

소형견들이 그러하듯 활동성이 높다.

위에 나오는 유별난 기질에도 불구하고 크기가 너무 작은데다가 단두종이라 악력마저 약하여 실내견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

 

 

 

 

레드 타이니 푸들 꼬미

 

토이 푸들보다 더 작게 성장하는 타이니 푸들입니다

 

현재4개월된 왕자님입니다 정말 작고 예뻐요

 

약간의 소심한성격이 더귀염귀염합니다

 

 

 

 

푸들 특징)))

 

성격, 크기, 모질, 지능에 이르는 현대 목적견의 요구조건을 거의 모두 충족시키기 때문에 매우 선호되는 반려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기르는 반려견이다

 

 

 

푸들 성격)))

 

푸들은 인간과 가장 오랫동안 지내오며 가장 많이 애완견화가 진행된 품종에 속한다. 때문에 일반적인 다른 개들보다 사람과의 상호작용이 훨씬 뛰어나며 다른 개들과는 같은 종이지만 공격성과 같은 본능에서 다른 점이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다만 다른 견종에 비해 개체별 성격차이는 큰 편이다. 푸들이 지능이 높고 인간과의 상호작용하는 특성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주인의 성격, 훈련의 정도 등 양육 환경에 따라 성격이 다양하게 발현되는 편이다. 게다가 타 견종과 피가 섞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개체별로 다양한 성격이 나타난다. 원래 푸들은 기본형이 중대형견인 스탠다드 푸들이며 이를 소형화기 위해 다른 소형견들과도 피가 많이 섞이게 되었다. 때문에 소형화된 토이푸들은 스탠다드 푸들같은 전형적인 푸들의 특성에서 좀 벗어나 있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토이푸들은 성격 문제나 공격성 문제를 보일 수도 있으며, 지능 또한 토이푸들은 스탠다드 푸들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다. 특히 국내의 토이 푸들들은 몰티즈와 섞인 경우가 매우 흔하기 때문에, 성격적으로 오리지널 토이 푸들보다 안 좋은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공격성이 상당히 약한 편이다. 때문에 천사견으로 많이 묘사되기도 한다. 하지만 여기에는 많은 트릭과 함정이 있으니 함부로 천사견으로 규정짖고 방심하는 우를 범하지 않는 것이 좋다. 세나개 등에 보면 교활하고 악랄한 푸들도 많이 등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반려견 견종 중 푸들이 공격성이 낮은 견종임은 분명한 사실이다.

 

 

말티푸 공주님 입니다

 

눈이 너무 매력적인 친구입니다

 

말티푸 친구들중에서 눈이 큰 친구들이 별로 없는데 이친구는 눈도 너무 예쁘고

 

옷도 너무 사랑스럽게 잘입었어용^^